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내가 똥싸는꿈 해몽

♡☆☆♡ 2020. 12. 31. 19:53

내가 똥싸는꿈 해몽

똥에 관련된 꿈은 돈과 재물, 금전이나 재산에 대한 집착 그리고 감출 수 없을 정도로 커진 추한 생각이나 감정, 태도 등을 상징하는데요. 오늘은 '내가 똥 싸는 꿈'을 비롯하여 다양한 똥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똥싸는꿈

사업과 성공과 관련되어 있는 꿈인데요. 이것은 길몽으로 큰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이 꿈을 꾼 당신은 성공을 할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황금똥을 싸는 꿈

황금똥을 싸는 꿈은 앞으로 금전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똥을 참다가 바지에 지리는 꿈

꿈속에서 대변을 참다가 바지에 지리는 꿈은 길몽인데요. 의외의 곳에서 횡재를 얻게 되어 큰 이익이 생길 꿈입니다.

 

똥을 싸고 닦지 못해 찝찝한 꿈

이 꿈은 무엇인가 하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는 꿈입니다.

똥을 만지거나 뒤집는 꿈

이 꿈은 계획하던 일이 좋은 쪽으로 잘 풀리게 되는 길몽입니다. 앞으로 일들이 잘 풀려 진행될 것을 암시합니다.

변비가 해결되는 꿈

이 꿈은 주변의 여러 문제들이 잘 정리되어 현재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길몽입니다.

 

화장실 바닥에 똥이 깔려 있어 불결하게 느낀 꿈

이 꿈은 앞으로 재물이 쌓이고 경사가 겹칠 것으로 해석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똥을 싸며 골몰히 생각하거나 고민하는 꿈

이것은 자신의 직위가 상승하고 앞으로 명예를 얻게 될 꿈입니다.

똥을 몸이나 옷에 바르는 꿈

금전적인 이득이 생기고 애정을 얻거나 사랑의 대상이 생길 꿈입니다.

똥을 싸기 위해 화장실을 찾지만 못 찾는 꿈

원하는 일이 타인의 방해나 장애를 만나 좌절될 것을 암시합니다. 매사에 막힘이 많고 심리적으로 불안하고 초초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기타 똥과 관련된 꿈 

먹음직스러워 보이던 음식이 갑자기 똥으로 변한 꿈은 특별한 노력이 없이 많은 돈을 얻게 된다.

재래식 화장실에 빠지거나 똥통에 빠져 대변속을 걷는 꿈은 금전적인 손실과 재해를 입을 징조이다.

똥더미 위에 구더기가 수북한 꿈은 제조업이나 식품관련 사업에 투자하여 많은 이익을 올리고 부자가 된다. 횡재, 재물 등의 길몽이다.

아기의 똥이나 오줌이 옷과 몸에 묻어 기분이 나쁜 꿈은 남에게 구설을 듣거나 창피 당할 일이 생긴다.

갓난아기의 똥을 만지면서도 불쾌하지 않았던 꿈은 상업이나 어떤 일로 인해서 돈이 생긴다.

갓난아기의 똥, 오줌이 옷과 몸에 묻어 기분이 나빴던 꿈은 남에게 구설을 듣거나 창피 당할 일이 생긴다.

말똥을 치우거나 마구간을 청소하는 꿈은 돈이 나갈 것을 암시한다. 하려는 일이 잘 되지 않고 근심 걱정하게 된다.


이상으로 내가 똥싸는 꿈에 대한 해몽과 함께 관련 꿈해몽을 살펴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